이벤트꿈나무 육성, 이벤트넷 학생기자 모집
실시배경
다년간 대학의 이벤트관련학과에서 강의를 해 본 결과 의외로 학생들의 고민은 간단하다. 이벤트 업계로 진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될지는 모른다는 것이다. 또한 이벤트 회사중의 어떤 회사가 좋고 그렇지 않은지에 대한 판단도 어렵다는 것이다. 이에 학생들에게 이벤트 산업에 대한 현황을 좀 더 가까이에서 보여주고 이를 통해 이벤트에 대한 실체를 습득함으로써 자신들의 진로에 보탬을 주고자 하는 것이다.
특전
실제로 특별한 특전은 없다. 단지 이벤트 회사로 취업을 원하는 학생들에게는 이벤트넷의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취업을 적극 추천, 소개를 해주는 것이다. 일단 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발에 땀나도록 뛰어서라도 소개를 해줄 것이고 손가락에 물집생기도록 열심히 취업을 소개할 것이다.
과정
대략 5,6개월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한다. 우선 첫째는 행사리포트 작성이다. 즉 행사 현장을 다니면서 행사취재 및 행사 뒷얘기, 담당자 소개등을 할 것이다. 둘째는 2주에 1회 정도 스터디를 한다. 이때 정해진 과제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면 기획서 스터디, 작성등이다.
관리
일단 빡세게(?) 한다. 일정 규칙을 정해 따르지 못하는 사람 혹은 자주 결석하는 사람은 중간에 탈락을 시킨다.
기대효과
첫째, 이벤트를 가장 근접해서 알 수가 있다.
둘째, 이벤트 현업과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다.
셋째, 자신만의 경험을 만들 수 있다.
지원방법
첫째, 이력서(프로필)을 usy@eventnet.co.kr로 보낸다
둘째, 자기소개 및 활동내역, 지원이유등에 대해 써서 같이 보낸다.
셋째, 조금만 여유있게 기다린다.
언제까지
5월12일까지 보낸다. 이후에 사람이 많으면 별도 기준에 의해 선발 한다.
기타
usy@eventnet.co.kr로 문의하시면 된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