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정원, 충남권 부여문화재 야행 용역 우선협상자 선정

2022.06.08 10:02 이벤트넷 조회 2,432 댓글 0


2022
년 문화재 야행사업의 선정결과가 발표되고 있는 가운데 충남권 부여문화재 야행용역은 빛정원이 우선협상자로 선정되었다.

 

빛정원은 그동안의 빛축제의 노하우와 축제, 박람회,엑스포 등의 운영, 기획, 실행경험을 바탕으로 모두가 함께 공감하며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야행 컨텐츠를 컨셉으로 제안하였다.

 

같은 시기에 전국의 45개 문화재사업의 야행이 진행되는 만큼 많이 기대되는 사업이다.

 

부여문화재 야행은 백제의 고유한 문화와 종교, 예술미를 보여주는 백제역사 유적지구에서 전통문화와 관광 예술을 접목한 문화재 야행을 추진하여 문화재의 활용을 통한 지역 주민의 화합, 지역경제의 활성화, 문화재의 보존 및 가치전승에 기여하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사비백제 사찰 정림사지와 주변문화재 문화시설과 연계하여 역사문화자원을 활용한 야간 문화향유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1. 과 업 명 :2022 부여 문화재 야행행사대행 용역

부제명 : “백제 달빛 아래 사비 밤 마실

 

2. 과업목적 : 백제의 고유한 문화와 종교, 예술미를 보여주는 백제역사 유적지구에서 전통문화와 관광, 예술을 접목한 문화재 야행을 추진하여 문화재의 활용을 통한 지역 주민의 화합, 지역경제의 활성화, 문화재의 보존 및 가치 전승에 기여

 

3.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2. 10. 31. 까지

- 행사기간 : 2022. 9. 16.() ~ 18.(), 9. 23.() ~ 25.() / 6일간

- 추진방법 : 대면, 비대면 병행 추진

 

4. 행사장소 : 부여군 부여읍 일원 (정림사지 일원, 관북리 유적과 부소산성 등)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