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얼굴찾기
이벤트넷에서 하는 업무중의 하나가 언론홍보입니다. 즉 이벤트산업 테두리내에서 벌어지고 있는 각종 이벤트 정보나 이야기를 언론보도자료를 통해 알리는 겁니다. 이 일을 하는 이유는 이벤트산업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일반 언론을 통해 알리게 되면 이벤트산업에 대한 인식을 제고시킬 수 있다는 판단입니다.
이벤트회사CEO. 최소한 포털사이트에서 이름 석자 치면 뭔가라도 검색이 되야 되지 않겠습니까? 최소한 인물사전에는 등록이 되지 않더라도 사진 한 장 정도는 나와야 되겠죠. 몇 해 전부터 이벤트회사CEO 인터뷰를 해서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있는데 사진을 받으면서 한 가지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제대로 찍은 사진 한 장 없다는 겁니다. 대부분 회사 담벼락에서 소위 똑딱이 카메라로 찍거나... 골목길에 있는 허름한 사진관에서 거의 무표정하게 찍은 사진 정도만 있더군요.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던 아니든 이벤트회사CEO인데 이 정도일줄 몰랐었습니다.
늘 남의 행사는 폼나게 만들어주려고 불철주야 노력하는데 정작 나를 위한 투자는 전혀 하지 못한 겁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행사장에 나갈 때 행사 사진 촬영하는 사람에게 부탁하면 5분이면 멋진 사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일 년에 수십 번 행사장에 나가지만 잠깐 짬내서 찍은 사잔 한 장 없네요.
마침 스튜디오를 하는 지인에게 이 얘기를 했더니 흔쾌히 동참을 하겠다고 합니다. 이래서 'CEO 프로필 사진 촬영‘해주기 캠페인을 벌이게 되었습니다.
CEO뿐만 아닙니다. 임원 분이든 중간관리자 든 본인 사진 한 장 정도는 갖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면허증, 주민등록증엔 아니더라도 어딘가는 써먹을 수 있습니다.
사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력서 낼 때 폰카로 찍은 사진이나 그야말로 양어깨 힘 빡주고 찍은 볼품 없는 사진 언제까지 내시렵니까?
제대로 된 사진 한 장 갖도록 합시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참조하세요)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