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 모집 마감~

2014.07.21 19:24 이벤트넷 조회 6,087 댓글 0

이벤트업계를 짊어지고 갈 신입 인재를 모집하는 크루가 마감되었습니다. 1차 모집에서 실패한 이유를 분석하고 보완하여 재공고를 통해 3대1정도의 경쟁입니다.

지역도 서울, 부산, 전주, 순천등 전국에서 응모를 했습니다. 다만 , 장거리에 있는 학생들의 경우 시간과 경비가 지출되는 문제가 있어 실질적인 교육에 참여가 염려되는 상황입니다. 일부 참가자의 경우에는 '장거리교육에 전혀 문제 없음'이라며 강력한 의지를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이벤트크로의 운영목적이벤트업계로 유입되는 인재를 늘리는 것입니다.
이에 연간 3~4회 정도의 기수별 모집을 하게되면 자연탈락자를 제외하고도
30명 이상을 확보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정도의 인원이면 이벤트회사가 필요로 하는 인원에 충분하지는 않아도 일부는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특히 단순 지원자(?)가 아니라 열정과 열의가 있는 학생들이므로 향후 업계에
잔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부 구직사이트를 통해 취업되는 경우에는 초기에 탈락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첫술에 배부르지 않습니다. 어떤 분은 이런 말씀을 조언합니다. '경재율이 높은 가운데 선발을 해야 우수한 사람이 선발될 것이므로 지원자가 많지 않으면 실패"라고 합니다. 물론 맞는 말씀입니다.

하지만 향후 1~2기 정도 원활하게 운영이 되면 혹 더 많은 지원자가 있을 수도 있고 경쟁율도 더 높게 될 수 있다고 봅니다. 따라서 이번 첫 기수 그리고 다음기수가 매우 중요합니다.

업계의 전문가들이 선뜻 재능기부를 하시겠다고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후배를 위해 본인의 노하우를 들려주시겠다는 겁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금주내로 합격자를 정해 통보하도록 하겠습니다. 누군가는 불합격이 될텐데 이게 또 고민입니다. 향후 업계를 이끌어갈 지원학생, 그리고 업계 관계자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다들 잘해보시죠~~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