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넷 침체에 사과드립니다...
지난 12월부터...오늘까지 이벤트넷 내용이 부실했습니다 이에 사과드리며 오늘부터 새로운 마음으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지난 2월27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선거가 있었습니다. 어떤 연유로 인해 중앙회장 선거에 참여하게 되어 두어달 동안 이벤트넷은 뒷전(?)으로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참가 이유는 간단했습니다. 중소기업중앙회의 행사를 한국이벤트산업협동조합으로 발주하기로 한 약속이 있었습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협동조합을 지원하고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해주는 기관으로써 직원이 500여명 되는 상당히 큰 조직입니다. 또한 중소기업중앙회장은 ‘부총리’급으로 중통령이라 불릴 만큼 중요한 요직이며 경제5단체장 중의 한 명입니다. 이에 후보자 경쟁 또한 상당히 치열합니다. 이번에도 총7명이 후보로 나와 1차에서 2명이 탈락하고 5명이 본선을 거쳤습니다.
다행히 제가 지지했던 후보가 당선되었습니다. 박성택 신임 중소기업중앙회장. 한국 아스콘연합회 회장이며 (주)산하 대표이사를 역임했습니다. LG에 근무하다가 91년에 독립하여 신도시 건설에 힘입어 큰 성공을 한 자수성가의 대표적 인물입니다.
앞으로 중앙회 행사는 일단 이벤트조합을 거쳐서 조합사가 대행을 할 예정입니다. 선정 절차 방식은 후에 정해야 하지만 일단은 조합에서 대행을 합니다.
27일 회장 당선이후, 총회에서 조각을 통해 ‘제24대 중소기업중앙회 이사’로 선임되었습니다. 외부에서는 그다지 중하지 않지만 협동조합 이사장이 모인 중앙회 내에서는 나름 의미 있는 자리입니다. 단순히 명예직보다는 실무를 하는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이벤트산업에 걸친 현안문제를 해결하는데 일조를 할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지원을 해주면 현안문제를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전해집니다.
개인적으로도 좋은 일입니다. 조합과 이벤트산업 현안문제를 해결하는데 큰 계기로 만들겠습니다.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엄상용 배상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