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업, 법률컨설팅 실시~
행사를 대행하는 과정에서 갖가지 예기치 못한 분쟁이 일어나는 경우가 다반사이다. 대 부분 적정선에서 마무리 되지만 간혹 해결에 어려움이 있어 법률로 해결이 돼야 하는 경우도 더러 있다.
하지만 법적소송을 대응하려 해도 일반인에게는 법원의 문턱이 높아 쉽게 접근하기가 만만치 않다. 더욱이 이벤트업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변호사에게 이 업에 대한 이해를 시키는 것도 아주 어려운 작업이다.
이에 이벤트넷은 법률사무소 ‘연암’과 함께 법률, 컨설팅 코너를 개설한다. 특히 검사출신의 김상천 변호사가 있어 민, 형사상의 문제가 발생시
원만하게 대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진재용 변호사의 경우에는 광고대행사 ‘이노션’에 사내변호사로 근무경력이 있어 이벤트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것도 특징이다. 여수박람회 관련 ‘사후정산’문제를 대응하여 최근 업계에서 발생하고 있는 사후정산 관련 소송에 능동적으로 대응이 가능하다.
김상천 변호사는 제주지검, 서울중앙지검 등에서 검사 경력이 있으며 변리사를 겸하고 있다. 정보보호학회 이사로 학계와도 깊은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진재용 변호사는 법무법인 근무 이후 이노션에서 사내변호사를 근무했다.
상담방법은 이벤트넷내 법률컨설팅 코너에 간략한 내용으로 상담신청을 하면 해당사항을 보고 상담 절차를 진행하면 된다. 간단개요, 연락처 등이 필수사항이다. 이벤트넷의 정회원의 경우에는 상담료가 무료이다.
행사관련 계약서 작성시에도 일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