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넷, 이벤트콜 ~ 이벤트역경매 서비스 실시

2017.05.16 12:38 이벤트넷 조회 3,063 댓글 0

이벤트넷, 이벤트역경매 이벤트콜 서비스 실시

 

 

이벤트넷이 새로운 시도를 한다. 이벤트업무에 필요한 아이템을 한 곳에서 거래할 수 있는 일종의 이벤트역경매시스템이다.

 

하나의 행사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많은 아이템이 필요하다. 무대, 음향, 조명, 영상, 영상편집, 현장중계 등 기본적인 장비에서부터 가구소품렌탈, 옥외광고, 이동차량, 전기(발전기/간선), 특수효과, 용품제작, 디자인, 여행사, 연출대행, 운송, 운영대행, 원가정산, 음악, 의상, 진행요원 인력, 인쇄, 전시디자인/시공, 케이터링, 통역, 해외전시, 사진기록, 행사보험, 트러스/레이어, 홈페이지, 홍보대행 등이다. 여기에 공연팀, 사회자, 연예인 등 다양한 용역서비스도 필요하다.

 

이런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선택을 하면 된다. 이벤트넷 이벤트콜 코너에서 해당 아이템을 선택을 하고 등록을 하면 해당 회사 혹은 개인 연락처로 연락이 간다. 이후 해당 업체나 개인이 관심을 보이면 이후 당사자간의 거래를 하면 되는 구조다.

 

예를 들어 어떤 행사를 준비하는데 기존 협력회사가 바쁘거나, 새로운 업체를 수배를 해야 할 경우에 요긴하다. 공연팀,영상편집, 홈페이지가 필요하다 치면, 해당 업종에 클릭을 하고 등록을 한다. 그러면 해당 종목에 등록을 한 회사의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전송이 된다. 이후 이메일을 받아본 담당자가 다시 연락을 하고 이후에는 각자 알아서 하면 되는 구조이다.

 

이벤트는 무형의 상품이다. 특히 행사관련업종은 대 부분 무형의 용역이나 서비스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 무형의 상품을 온라인으로 거래한다는 것은 어불성설이었으나 이제는 SNS 등의 확산으로 많은 변화가 생겼다.

 

이에 이벤트콜 시스템이 이벤트업계간의 거래를 활성화하길 기대한다고 이벤트넷의 관계자는 얘기한다. 또한 기존의 이벤트회사와 관련업체만이 아닌 고객사(업계에서는 광고주라고 함)가 직접 발주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콜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벤트콜 시스템 회원가입신청을 하면 된다. (수요자)매하는 입장은 일반회원으로 가입해야 하고, 판매(공급자)를 하려는 회원은 기업회원 가입과 이벤트내비의 관련업체에 등록을 해야 한다. 신청이후 관리자의 승인 후 이용하면 된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