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17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2층 릴리홀에서, 한국이벤트산업협동조합(이하 ‘조합’)은 ‘이벤트산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벤트산업 취업박람회는 한국이벤트컨벤션학회와 공동주최로 경기대, 세종대, 한양대, 경희대, 동국대, 청운대, 우석대, 오산대, 한국영상대, LOY문화예술학교 등 우수한 인재들을 보유한 학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 할 예정이며, 이벤트업계의 인력수급 어려움과 구직자의 취업난을 해소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단순히 채용을 위한 면접의 자리로만 구성된 것이 아니라 ‘이벤트산업진흥법 제정을 위한 산학세미나’와 함께 진행되며, 세미나 중 업계세션이 구성되어 있어 구직자(학생)들에게는 산업에 대한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업체에는 산업에 관심이 많고 준비된 지원자들의 참여로 역량 있는 인력 공급이 이루어 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업체별 면접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며, 조합사의 경우 참가비는 무료이다. 현재 참여업체 및 구직자 신청 접수 중에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이 될 예정으로 참여를 원하는 업체에서는 사무국에 문의 및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조합에서는 이번 행사가 일회성 행사가 되지 않고 이벤트산업의 지속적인 일자리창출 및 인재 공급을 위한 행사가 되기 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결과에 따라 추후 기획 분야 외 이벤트산업에서 필요한 다른 분야로의 확대도 고려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이벤트산업 및 우수한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 개선과 이벤트업계의 인력난 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채용 계획이 있는 우수한 업체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고 한다.
문의 한국이벤트산업협동조합 사무국(02-338-8001 / eventcoop2@hanmail.net)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